듀엣(Duet) - 오직 서로에게 집중하는 시간

  • DUO(듀오) / 2중주 - 두 연주자가 전하는 소통의 방법(울림 있는 대화)

    비올라, 2중주 중심에 서다!
    X바이올린, X첼로, X비올라, 현과 현의 대화!!

    거리두기 시행 1년. 소중한 사람과 오직 서로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, 둘의 감정을 더 깊이 교감할 수 있는 현악 2중주 <DUO> 앨범을 소개한다.
    <DUO>는 세계적인 음악가, 리처드 용재 오닐의 비올라를 중심으로 비올라X바이올린, 비올라X첼로, 비올라X비올라 세 팀의 듀오로 구성되었다. 그는 “함께 나누는 음악”을 모토로 수많은 예술가와의 협연을 통해 실내악의 대중화를 이끌었고, 자연히 그가 연주하는 비올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. 특히 이 앨범에서는 영국의 작곡가 조지 벤저민(1960-)의 비올라 2중주곡으로 비올라 두 대의 울림 있는 대화를 감상할 수 있다.

    ● 리처드 용재 오닐의 듀오 공연 더보기
    https://www.daarts.or.kr/handle/11080/111660

    ● CD
    자료명 : DUO
    연주자 : 리처드 용재 오닐(비올라), 신지아(바이올린), 문태국(첼로), 이수민(비올라)
    청구기호 : CD 723.Ne/08
    소장처 : 서초동 본원(영상음악실)

    바로가기

  • 비평가(El critico) / 2인극 - 두 배우가 전하는 소통의 방법(치열한 논쟁)

    두 배우의 에너지로 무대를 압도하는 2인극의 매력!
    2018 한국연극 베스트 7 선정 작품!!

    우리는 늘 소통을 갈망한다. 그것은 상대를 알고 싶은, 또는 상대를 통해 나를 찾고 싶은 욕구일지 모른다. 논쟁이라는 방법으로 더 치열하게 소통하며, 깊이 숨어있던 또 다른 나를 발견하는 2인극 <비평가>를 소개한다.
    <비평가>는 성공한 극작가 스카르파와 그에게 큰 영향을 끼친 비평가 볼로디아의 이야기다. 2018년 재연 당시 젠더 프리 캐스팅 등으로 화제였고, 특히 두 배우의 에너지 넘치는 연기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 널리 회자되었다. 무대 위의 두 배우가 오직 서로에게 집중하며 첨예한 논쟁을 펼치고, 그 끝에 몰랐던 자신을 발견한다. 그 긴장감과 몰입감 속에서 2인극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.

    ● 공연정보 상세보기
    https://www.daarts.or.kr/handle/11080/167948

    ● DVD
    자료명 : 비평가
    단체명 : 극단 신작로
    극작/연출가 : 후안 마요르가/이영석
    청구기호 : DT신작로1901
    소장처 : 서초동 본원, 대학로 분원

    바로가기